본문 바로가기

웃긴

제빵왕 김탁구 중국에서도 성공할 이유 2가지



김탁구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어떤 분이 '제빵왕 김탁구' 보다 '탁구왕 김제빵'은 어떠냐고 우스게 소리를 하시던데 하여튼 재미있습니다.  

중국에서 한류열풍이 불고 있고 한국 드라마 역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얼마 전 중국에 갔을 때 대장금을 하고 있던데 장금이의 다소곳한 연기를 중국어 더빙으로 들으니 장금이가 많이 얌전해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이것이 문화가 주는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드라마가 해외 나가서 선전한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그러면 차세대 중국 히트 드라마는 무엇이 있을까.. 전 단연코 제빵왕 김탁구라고 생각합니다. 왜냐구요 아래에 사진을 보시면 짐작하실 것입니다 

1. 제빵왕 : 중국 사람들 빵에 대한 관심 높습니다.  


중국은 현재 엄청난 빵(?)의 인기가 있습니다. 
이제 막 서구화가 되면서 식생활도 많이 바뀌는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끄는 곳이 제과점이라고 합니다.


빵을 사려고 줄서는 있는 인파라고 해야죠?


줄이 매장을 한바퀴 돕니다.


빵에 대한 관심들이 높습니다. [장소 : 북경 브래드토크] 


2. 김탁구 : 중국 사람들 탁구라면 길가다가도 칩니다. 


중국의 쇼핑몰입니다. 
복합 쇼핑몰의 지나가는 중간 통로에 탁구대를 세워놓고 저분들 지금 탁구를 치고 계십니다.
  [동영상 :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P0_XLmdVMmA$]


칼빈 클라인(Calvin Klein) 매장 앞에서 탁구 치시는 분들도 재미있고 지나가던 행인과 점원들도 나와서 구경하고 있습니다. 

제빵왕 김탁구의 중국에서의 히트는 이미 따 놓은 당상인 것 같네요. 일단 제빵왕에서 주는 빵에 대한 관심 높구요. 이름을 어떻게 '탁구'로 지었을까요?^^ 물론 중국발음은 전혀 다른 뜻과 의미를 지니겠지만 중국 수출할 때 '제빵왕 김핑퐁' 해서 내보내면 드라마 제목만으로도 관심폭발 100%일 것 같습니다. 

제빵왕 김탁구 해외에 수출되어서도 성공하길 바랍니다.

Share/Bookmark


손바닥을 꾹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