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동영상] 삼성 스마트폰 웨이브WAVE S8500 발표-바다폰-





삼성전자는 구정에 멀리 스페인에서 스마트폰 웨이브WAVE S8500 를 발표했네요
한국에서는 구정이 새로운 한해의 시작이니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 출시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지 반응은 꽤 좋은것 같아요 왜냐하면 최고의 사양으로 신제품을 출시했으니까~

특히 삼성의 강점인 디스플레이분야에서는 800x480 해상도를 멋지게 구현하는 3.3인치 '슈퍼 AMOLED'를 채용
다른 제품관의 차별성을 두었고 

그 외에도

블루투스 3.0
Social Hub
802.11n의 WiFi
TouchWiz 3.0 
500만화소 카메라
aGPS
멀티 DivX, Xvid, MP4 및 WMV 용 코덱 지원
8GB 내장 2GB의 저장 공간의 마이크로 확장 슬롯
멀티 코덱을 지원하는 1GHz의 프로세서
5.1 서라운드 사운드와 HD 영상 720p의 디코딩 및 녹화 기능
mDNIe(모바일 디지털 자연 이미지 엔진)

사양면에서는 최고인 것 같구요

특히 재미나는 기능은
"anti-smudge technology" 
얼룩방지기술인데 기름기나 얼룩이 묻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하네요
사실 터치폰 쓰다보면 화면에 사람얼굴에 기름끼듯이 번질번질해서
시간날때마다 닦아주곤 했는데 기대해 봅니다. ^^

그런데 OS는 바다 (BADA)를 고집했군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는 하는데
바다를 보면 예전에 잘나가던 Sony의 beta방식 비디오가 
생각이 나는 것을 무슨 이유일까요?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프로젝터가 되는 'i8520'과 풀터치폰 'Monte" 도 발표되었다고하니국내에서도 좋은 제품을 빨리 사용해 보았으면 합니다.^^


이 여성분 좋답니다^^~



동영상 감상~
 
영어라 죄송...유튜브에서 삼성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