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놀러

ChatGPT팀이 직접 만든 GPTs 추천 12선 : GPT 도우미의 잠재력 활용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 세계에서 GPTs의 도입은 전문가와 창작자 모두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AI의 발전을 기반으로 하는 이러한 디지털 동반자는 생산성, 창의성 및 일상 업무를 향상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PT 변형의 고유한 기능과 이러한 기능이 우리가 일하고 즐기는 방식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상상에서 예술을 창조하는 DALL·E의 시각화

 

1. GPT DALL·E: 상상력과 이미지의 만남

GPT DALL·E는 상상력이 풍부한 컨셉을 매혹적인 이미지로 변화시키는 놀라운 도구입니다. 영감을 원하는 디자이너이든, 내러티브를 위한 시각적 요소가 필요한 스토리텔러이든 DALL·E는 생각과 시각적 표현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여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2. GPT DATA ANALYST:  데이터 분석의 달일

데이터에 빠져 있는 전문가들을 위해 GPT 데이터 분석가가 도움을 드립니다. 파일을 업로드하면 이 도우미는 데이터를 분석할 뿐만 아니라 시각화하여 이전에 스프레드시트에 숨겨져 있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거나 복잡한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형식으로 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각적 개체로 변환하는 데이터 분석가.  Data Analyst

 

3. GPT HOT MODS: 이미지의 미친 창의력 

GPT Hot Mods를 사용하여 평범한 이미지를 특별한 예술 작품으로 바꿔보세요. 이 도구는 업로드된 이미지를 가져와 눈길을 끄는 고유한 버전으로 수정합니다. 실험을 원하는 아티스트나 눈에 띄는 시각적 요소를 만들고 싶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이상적입니다.

 

4. GPT CREATIVE WRITING COACH : 글쓰기 기술을 연마하세요

작가들이여, 기뻐하라! GPT Creative Writing Coach는 작업에 대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여 작문 기술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소설 초안을 쓰든, 시를 쓰든, 아니면 단순히 글쓰기를 연습하든, 이 도우미는 여러분의 손끝에 개인 작문 코치를 두는 것과 같습니다.

 

5. GPT COLOURING BOOK HERO: 아이디어를 생생하게 구현해 보세요

GPT 컬러링북 히어로(GPT Colouring Book Hero)를 사용하여 어떤 아이디어라도 기발한 컬러링북 페이지로 바꿔보세요. 이 도구는 교육 목적, 선물 또는 재미를 위한 맞춤형 컬러링북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예술에 참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6. GPT Planty: 식물 관리의 동반자

식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친절한 도우미 Planty를 만나보세요. 환경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식물 관리가 처음인 경우에도 Planty는 물 주는 일정부터 해충 방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여 환경 친화적인 친구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추천 GPTs 1~6

 

 

7. GPT ChatGPT Classic: 다재다능한 대화달인

GPT ChatGPT Classic은 추가 기능 없이 최신 GPT-4 기술을 나타냅니다. 이 버전은 일반적인 대화, 질문에 대한 답변,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정보 제공에 탁월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8. GPT WEB BROWSER :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

GPT 웹 브라우저는 웹 검색을 통해 GPT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이 도구는 정보를 수집하고, 연구를 수행하고, 인터넷의 방대한 리소스를 대화에 활용하여 실시간 데이터와 최신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9. GPT GAME TIME: 모든 게임을 마스터하세요

새로운 보드 게임을 배우거나 카드 게임을 가르치는 경우 GPT Game Time은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규칙을 설명하여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의 밤과 가족 모임을 위한 완벽한 도우미입니다.

 

10. GPT The Negotiator: 협상 기술 ​​향상

GPT The Negotiator는 개인적 및 직업적 상황에서 귀하가 자신을 옹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급여 협상부터 일상 거래까지, 이 도우미는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략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11. GPT Cosmic Dream: 디지털 예술성의 해방

예술과 기술의 교차점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GPT Cosmic Dream은 디지털 경이로움을 창조하는 선구적인 화가입니다. 영감을 주고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예술 작품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12. GPT TECH SUPPORT ADIVISOR : 기술 문제 해결사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나요? GPT 기술 지원 상담사는 프린터 설정부터 장치 문제 해결까지 단계별 지침을 제공합니다. 기술 전문가가 항상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는 것과 같습니다.

 

추천 GPTs 7~12

 

미래를 구상하다

GPTs 는 다양한 활동에 걸쳐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여 기술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능력을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새로운 수준의 창의성, 효율성 및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