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칠한

나꼼수 봉주9회, 선관위 디도스 익명의 제보자가 말한 것은?

나꼼수 봉주 9회가 드디어 발사되었습니다. 김용민 피디의 총선 출마로 차질을 빚는 것은 아닌가라는 걱정을 샀지만 3월 26일 또하나의 폭탄을 가지고  공개되었습니다.

봉주 9회는 가장 먼저 주진우 기자의 새책 이름이 '주기자'라는 것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름이 참 주기는 것 같았구요.

다음으로 김용민 피디의 총선 출마와 관련된 항간의 정봉주 전 의원에 대한 '세습' 이라는 잘못된 프레임에 대해  힘겨운 '탈환'이 필요한 곳이라고 프레임의 수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출마지역이 이미 여당의 텃밭이고 그래서 당선되기에 쉽지 않은 곳이며, 정치 신인으로서 열심히 해도 될까 말까 한 곳이라고요. 그래서 세습이라는 팔자 좋은 소리 마시고,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는 이야기 였습니다.

이번 봉주 9회는 4월 11일에 있을 총선 대비용 안전판 방송이라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회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것은 선관위의 공정성이었습니다.

나꼼수는 먼저 손수조 박근혜 의원의 카퍼레이드가 전혀 불법 선거운동이 아니었다는 선관위의 발표에 대해 당일 사건을 재구성하며 형평성에 어긋난 봐주기식 결론이라고 주장합니다.  

                                       <손바닥 꾹><추천 꾹>

[선루프 위로 몸을 내놓고 손을 흔드는 사진, 출처 : 오마이뉴스] 

선관위는 당일 손수조 후보와 박근혜 의원의 카퍼레이드는 우발적으로 일어난 사건이며,  계획성, 목적성, 능동성이 없기에 선거법 위반이 아니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여기에 대해

-새누리당 당원은 이미 불렀고, 해당 덕포시장 상인회에서 박근혜 방문 예고 방송을 했다 
 

-선루프에 두명이 몸을 내밀수 있는 카니발 차량은 렌트카 회사에서 구하기 힘들다. 
(새누리당 타 후보의 차를 이미 빌려온 것이었다)
 

-차를 타고 
머리를 차 밖으로 내미는 데 7~8초 (쌍두 노출) 밖에 안 걸렸다
 

-
자리에서 차량 밖으로 일어나 게속해서 손을 흔들며 500미터나 이동하였다.

 
나꼼수 3인방은 위의 근거에 의해 박근혜 손수조가 함께 있는 장면을 노출시키기 위한 분명한 목적성이 있었고, 박 의원의 방문을 사전 예고하였고, 자신들의 세단 차량은 옆에다 놓고, 빌려온 썬루프가 넓은 차량을 탄 것은 계획적이었으며, 거리의 시민들이 박수치고 손을 흔들면, 대부분 정치인들은 창을 내리고 손을 흔드는데, 차에 탄지 10초 만에 일어나서 계속해서 500미터 가는 동안 손을 흔드는 것은 능동적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는 반박을 펼칩니다.    

어느 것이 옳은 지는 스스로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봉주 9회의 하일라이트는 1026 선관위 디도스 공격 사건에 대한 딥 스로트(DEEP THROAT) 즉 익명의 제보자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김어준 총수가 설명하기는 선관위 또는 LG CNS의 핵심 관계자라고만 밝혔습니다. 

딥 스로트(Deep Throat)는 워터게이트 스캔들에 닉슨 대통령이 직접적으로 연관되었음을 알려준 정보원의 별명이다. 워싱턴 포스트의 기자 밥 우드워드와 칼 번스타인은 딥 스로트의 도움을 받아 닉슨 행정부의 치부를 폭로하는 여러 편의 기사를 썼다. 닉슨 대통령은 결국 이것 때문에 사임했다. 2005년에 전 FBI 부국장이었던 마크 펠트가 자신이 딥 스로트임을 공식 확인했다.


음성은 변조되어 신원은 확실히 비공개되었구요. 이날 익명의 제보자는 지금까지 설로만 나돌았던 의혹들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1026 지방선거 당시 디도스 공격에 의해 선관위 홈피가 제 기능을 못한 것은 아니다. 디도스는 잘 방어되었다.

-현재 시스템으로 올해 총선과 대선을 충분히 치룰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선관위 시스템을 무리하게 전면적으로 업그레드 하려 했다. 

-선관위가 LG CNS에게 선관위 홈페이지 관련하여 디도스 공격에 의한 것이라고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상 익명의 제보자가 증언한 내용을 간추린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엄청난 파문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익명의 제보자에 대한 검증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취재원 보호 차원에서 나꼼수가 어떻게 방어할지는 앞으로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제보는 지금까지 1026 선관위 디도스 사건을 그냥 쉬쉬하고 넘어갈 단순 사건에서 반드시 가부를 결정해야할 초미의 관심사로 옮겨놓은 것 같습니다.  

저는 위의 제보가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위의 내용 중에 하나만 사실이라도 우리는 민주주의 근간이 흔들리는 중대한 사건에 직면하게 됩니다. 나꼼수는 손수조 박근혜 카퍼레이드에서도 선관위의 공정성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선관위 디도스 관련 제보자의 말이 사실이라면 1026 선관위 디도스 사건은 부정선거 사건으로 내용이 바뀌는 것이고 선관위의 공정성은 치명적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

이제 주사위는 던져진 것 같습니다. 나꼼수가 말하던 큰싸움이 바로 이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말하고 있고, 반대편은 거짓을 말하고 있음을 반드시 밝혀야하는 도망칠 수 없는 사각링에 오른 것 같습니다.

봉주 9회가 발사되자마자, 천안함 사건을 다뤘다는 봉주 10회가 검색사이트 상위권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꼼수가 천안함까지 건드리려는 것 같습니다. 이 싸움의 끝은 어디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