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칠한

<응답하라! 블로그>5월 블로그 모임 안내

안녕하세요 나비오입니다. 


COOL한 무위도식이 처음으로 블로그 오프라인 모임을 갖습니다. 매일 글을 쓴다는 지난함도 있고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블로그를 잘 운영할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함입니다. 







그냥 관심있는 몇사람 모여 수다떨다가 뒤풀이가는 모임보다는 몇가지 주제를 가지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방식이 좋을 듯하여 소박하게나마 제목도 정했습니다. 이름하여 <응답하라! 블로그>




응답하라! 블로그


-  블로그의 과거

-  블로그의 현재

-  블로그의 미래

-  질문과 답변 







요렇게 3가지 주제입니다. 참 쉬울 듯 하지만 어려워보이기도 하죠? ^^


특별히 누군가 나와서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잘 아시는 분은 많이 이야기하면 되고 잘 모르시는 분은 그냥 듣기만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좌석은 선생님을 바라보는  학교 책상 배열이 아니라 서로 마주보는 배치를 할 것입니다. 


사전에 참석하겠다고 밝힌 분들은 아이엠피터님, 파리13구님 그외 팟캐스트 전문인(?) 등이십니다.



아이엠피터 :   http://impeter.tistory.com/

파리13구 : http://kk1234ang.egloos.com/



이 두분만 계셔도 위 세가지 주제에 대해서 충분히 풀어가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나비오는 옆에서 거들기만 해도 될 듯 하구요. ^^ 






가정의 달 5월 황금같은 주말에 블로그 모임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참석이 힘든 줄 알지만 뜻과 마음이 있는 몇 분만이라도 모시고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었으면 합니다. 토론회가 끝나고 나면 조촐하게 저녁 식사도 함께 하려고 합니다. 



<응답하라! 블로그> 



일시 : 2013년 5월 11일(토) 오후 4시 


장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현영빌딩 401호 쿱미디어 (지도보기)


내용 : 블로그의 과거, 현재, 미래, (질문과 답변)


참석대상 :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거나 하고 싶은 분들(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려요!)


회비 : 1만원 + α (토론 마치고 뒤풀이에 사용됩니다, 토론회만 참여하시면 무료)


*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 남겨주시거나 'aum37@nate.com' 으로 메일 주세요.